아이 미친 히밤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욱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직히 이것도 알탕 드라마에 코미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간 현실적?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욱김ㅋㅋㅋㅋㅋㅋㅋ개빈밸슨 이새낀 맨날 여자 차별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눔시키가ㅡㅡ 아 근데 진짜 뤠알 웃김 그리고 테크계 지들끼리 오지는? 아니 웃긴게 리치는 파이퍼챗이 하기싫어서 일단 관두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네시가 말아먹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진짜 웃기다  koppa 실제로 그렇지 근데 얘네 가끔 디테일이 진짜 미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포 있고 시즌4 간략 줄거리및 내용 

시즌4 내용은 요약하자면 일단 파이퍼챗이 겁나 잘되는 비디오 압축률 시스템으로 뜸. 근데 얘네가 미성년자 조항 어긴거 알고 다네시가 망해갈때 훌리가 인수함. 그래서 훌리가 그엄청난 벌금을 다 물어야됨. 결국 개빈 밸슨은 훌리에서 쫒겨나가고 리치는 이 알고리즘으로 새 인터넷을 만들기로 결심함. 서버가 필요없는 각 개인의 휴대폰에 p2p 방식으로 조금씩 이 인터넷을 나누게 되는것. 고로 사용자 정보도 분산되서 어떤 거대한 기업의 감시나 통제가 필요없게 되는 우리 식으로 따지면 그 옛날 www. 해가지고 사이트 만들고 그랬던 그거임. 그래서 리치랑 애들은 다시 그걸 만들기로 함. 

근데 중요한건 이 아이디어가 사실 옛 훌리 대표 피터한데 있던 아이디어이고 그걸 모니카랑 피터네 개라지 뒤져서 알게됨, 근데 사실 특허를 이미 낸거라.... 그래서 그 특허때문에 리치는 앞으로 나아갈 수 없게되자 개빈 찾아가서 이미 개빈은 쫓겨났으니까! 동업자 하기로 함. 그래서 특허권을 얻고 동업을 하는데 얘네는 좀 조용히 앱을 런칭해서 일구고 싶은데 개빈은 자기 얼굴이 있으니 되게 크게 앱을 포고하고 싶었던것. 근데 막상 그게 잘 안되고 개빈이 힘들자 특허권 리치한테 넘김. 그래서 특허 따내고 리치만의 own company 됨 

얼릭이랑 진양은 새 앱 만들기로 했다가 라비가에서 로리랑 모니카가 나와서 새 회사 차리는데 이 여성 대표 2명이 설립한 기업에 얼릭은 또 꼼수로 VR 만드는 사람 꼬셔서 회사 입사하고 키맨으로 활동. 근데 암튼 이 vr도 조지고요 훌리는 잭 바커가 새 대표가 되는데 이 뉴 인터넷을 만들겠다고 결심했지만! 아무도 지원 안해주고 투자자를 못구함. 그래서 진짜 온갖 해킹에 불법적인 짓을 하면서 우리의 정의로운 재러드가 실망을 합니다. 그리고 빅헤드는 파이퍼 챗 망하면서 꼬르르르륵.... 그래도 이번에 지분 많앗으... 수고햇다 빅헤디... 스탠포스 대학 강의하는 교수자리 앉혀놨는뎈ㅋㅋㅋㅋ얘 영화만 보여주고.... 심지어 얘 대학 중퇴여 진짜 실리콘 밸리에서 어떻게 살아남는거냐 진짜 대단 머단.. 암튼 그래서 진짜 개망함. 시즌4는 리치의 끝을 보여주는 계기

그리고 개빈이 어떻게 다시 살아남아 돌아오게 되는데 다시 리치한테 동업하자고 함. 근데 리치는 거! 절! 근데 이 앱이 서버를 단축 시켜주면서 돈을 벌어서 뭔가 해결하기로 했는데.... 그게 또 맘처럼 안되고 돈은 다 떨어지고 위기에 놓임.

The Empire State Building